2018 마블 첫 야심작…‘블랙 팬서’ 공식 시놉시스 공개

입력 2018-01-03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 마블 첫 야심작…‘블랙 팬서’ 공식 시놉시스 공개

2018년을 여는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가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이야기의 베일을 벗었다.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2018년 마블의 첫 야심작 ‘블랙 팬서’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공개된 시놉시스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이자, 최고의 전사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세상을 구하는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본격적인 활약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불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다시 ‘비브라늄’을 노리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약탈자 율리시스 클로(앤디 서키스), 왕좌를 빼앗으려는 숙적 에릭 킬몽거(마이클 B. 조던)까지 전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적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예고한다. 특히 지난 10년 간 MCU(Marvel Cinematic Universe,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왔던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비브라늄’의 독점 생산지이자 베일에 쌓인 왕국 와칸다에 얽힌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블랙 팬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던 ‘블랙 팬서’의 첫 솔로 작품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반드시 봐야 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블랙 팬서’는 ‘아이언맨’을 뛰어넘는 재력가이자, ‘캡틴 아메리카’와 필적하는 신체 능력을 지닌 히어로로 어떤 새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에이이지 오브 울트론’의 서울에 이어 광안리, 해운대 등 부산의 주요 랜드마크가 ‘블랙 팬서’ 속에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2018년을 여는 마블 첫 번째 작품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