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권혁수 만나 데뷔 후 첫 연기 도전

입력 2018-01-04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써니, 권혁수 만나 데뷔 후 첫 연기 도전

티캐스트 계열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와 배우 하재숙이 서로 교환한 인생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4일 밤 방송될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소녀시대 써니가 이번에는 배우 권혁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써니는 평소 절친한 권혁수에게 연기 수업을 받으며,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두 사람은 배우 하재숙을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기로 한다. 평소 하재숙이 스킨스쿠버 할 때 이용하는 배를 청소해주는 것은 물론, 남편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며주기로 한 것. 자칭 ‘똥손’ 써니가 정성스럽게 꾸민 하재숙의 배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소녀시대 써니의 삶을 살고 있는 배우 하재숙. SM 오디션을 앞둔 하재숙은 본격적으로 보컬 레슨과 안무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그러나 걸그룹의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혹독한 연습에 지쳐 간다.

과연 배우 하재숙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