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측 “오늘 마지막회, 태양·승리·자이언티 심사 참여” [공식]

입력 2018-01-26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믹스나인’ 측 “오늘 마지막회, 태양·승리·자이언티 심사 참여” [공식]

4개월 여정을 마무리 지을 대망의 JTBC ‘믹스나인’ 마지막회가 펼쳐진다.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믹스나인’ 은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종 TOP9과 데뷔 성별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초반 기획사 오디션 투어부터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태양, 승리, 자이언티가 마지막 심사위원으로 함께한다.

‘믹스나인’ 제작진은 “원석 발굴 과정에서 탁월한 안목을 보여준 태양, 승리, 자이언티는 참가자들에 대한 애정과 이해도가 높다. 소년, 소녀들의 눈부신 성장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는 최적의 심사위원”이라고 신뢰를 보냈다.

현재 진행 중인 ‘믹스나인’ 파이널 온라인 투표는 공식홈페이지와 멜론에서 오늘 오후 5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실시간 문자 투표(#3388)를 통해 최종 데뷔팀이 결정된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400여명의 연습생을 대상으로 새로운 스타를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생방송 진출을 확정지은 소년, 소녀들이 꾸미는 신곡 무대 대향연을 통해 최종 TOP9과 데뷔 성별이 결정된다.

‘믹스나인’ 마지막회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