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바람바람’ 이엘 “진한 화장-섹시 덜어내고 내추럴하게”

입력 2018-03-06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람바람바람’ 이엘 “진한 화장-섹시 덜어내고 내추럴하게”

배우 이엘이 전작과의 차별화를 언급했다.

이엘은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바람바람바람’ 제작보고회에서 제니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극 중 ‘바람의 여신’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제니를 연기한 이엘. 그는 “그동안 작품에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일부러 관능적이려고 노력하는 연기를 봤을 것”이라면서 “그런 것을 기억하고 ‘바람바람바람’을 보면 당혹스러울 수 있다. 화장을 덜어내고 옷을 내추럴하게 입었다. 많이 덜어냈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이엘을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행복해지더라. 현장에서도 영화 속에서도 이엘이 가장 매력적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바람바람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의 코미디. ‘스물’ 이병헌 감독이 연출하고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이 출연한 작품으로 4월 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