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오늘 ‘My Blossom’ 공개…봄 러브송

입력 2018-03-12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유, 오늘 ‘My Blossom’ 공개…봄 러브송

가수 소유가 봄 감성을 가득 담은 로맨틱한 신곡을 공개한다.

스페이스오디티는 오늘(12일) 오후 6시, 소유가 부른 ‘My Blossom(마이 블라썸)‘의 음원이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소유의 신곡 ‘My Blossom’은 사랑이 시작되기 직전의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다가오는 봄날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러브송이다. ‘포근한 바람이 불어오면 제일 먼저 네가 떠오르네’, ‘너 아직은 나와 어색하겠지만 벚꽃이 흩날리는 날 함께하면 좋겠어’ 등의 가사가 두 사람의 썸이 시작되는 달달한 모습들을 연상하게 한다.

어쿠스틱한 기타 반주에 리듬감 있는 퍼커션 사운드가 더해져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여기에 소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올해 최고의 ‘봄캐롤’이 탄생할 예정이다.

소유는 그 동안 정기고와의 듀엣곡 ‘썸’, 어반자카파와 함께한 ‘틈‘, 백현과 함께 부른 ‘비가와’, 권정열과의 듀엣곡 ‘어깨’, 성시경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뻔한 이별’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My Blossom’을 통해 이번에도 음원 차트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My Blossom’은 오는 4월 7일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2018’의 테마송으로 쓰일 예정으로, 봄을 맞아 피크닉을 즐기며 싱그러운 기운과 낭만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봄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유의 ‘My Blossom’ 음원은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