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EXO 카이, 의외의 조합이 만든 눈호강 [화보]

입력 2018-03-23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연희×EXO 카이, 의외의 조합이 만든 눈호강 [화보]

배우 이연희와 EXO 카이가 특급 콜라보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우선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지닌 배우 이연희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로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했다. 핏을 강조한 블랙 드레스는 그녀의 모던한 우아함을 극대화했고, 솔라티 무빙호텔에서 걸어 나오는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레드 립은 럭셔리한 섹시미를 전한다..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에 섹시함이라는 수식어가 함께 따라오는 EXO의 카이는 남성의 세련된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완벽한 비율로 다양한 느낌의 수트를 소화한 그는 성숙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주머니에 손을 넣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카이는 시크한 분위기로 여심을 자극했으며, 특히 무빙호텔 앞에 선 그는 여유로운 포즈와 무심한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도 모노톤의 화보 속 이연희와 카이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쳐 지나가며 서로를 바라보는 순간을 모노톤으로 포착, 두 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화보는 그와 그녀, 각각의 이야기로 무빙호텔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영화같은 스토리로 담아냈다.

그와 그녀, 각각의 이야기로 쏠라티 무빙호텔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영화 같은 스토리로 풀어낸 이번 화보는 현대자동차와 에스엠엔터테인먼트(SM)가 함께 진행하는 '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촬영했다.

'쏠라티 무빙 호텔'은 쏠라티 리무진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커스터마이징 차량으로 ‘스튜디오’에 이어 ‘호텔’ 이라는 두번째 주제로 선보이게 되었다. 공연이나 촬영을 위해 차량 안에서 긴 이동 시간을 보내야 하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기존의 ‘연예인 밴’을 탈피, 연예인의 휴식과 변신을 위해 완벽히 탈바꿈한 결과물이다.

이연희와 카이의 특급 콜라보가 매력적인 이 화보는 패션잡지 W, GQ, VOGUE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연희와 카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브랜드 필름 ‘무빙호텔’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연희 편, 카이 편으로 나뉘어 4월 중 공개된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