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기름진 멜로’ 이준호♥정려원, 응급실 로맨스 예고

입력 2018-05-29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기름진 멜로’ 이준호♥정려원, 응급실 로맨스 예고

‘기름진 멜로’ 이준호가 정려원을 꼭 안는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의 로맨스가 달궈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새우(정려원 분)를 향한 마음을 깨달은 서풍(이준호 분)의 변화가 그 시작.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려 앞에서는 까칠하지만, 뒤에서 혼자 애를 태우는 서풍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에서 서풍은 단새우와 거리를 두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요리를 같이 하며 부딪힐 수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졌고, 서풍은 단새우가 조금만 가까워져도 덥다고 반응하며 단새우와 떨어지려 애썼다. 그러나 제 마음대로 될 수 없는 것이 바로 사랑의 감정이다. 서풍은 과연 자신의 마음을 끝까지 숨기게 될까.

이런 가운데 5월 29일 ‘기름진 멜로’ 제작진이 15~16회 본 방송을 앞두고, 서풍이 단새우를 꼭 끌어안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픈 단새우를 향한 서풍의 애틋한 스킨십이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떨리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 서풍과 단새우는 병원 응급실에 있다. 단새우는 창백한 얼굴로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 아픈 단새우가 걱정이 되는지, 서풍은 안절부절 초조해하고 있다. 단새우의 손을 잡고 온기를 불어넣는가 하면, 단새우의 옆에 누워 그녀를 조심스럽게 안고 있다. 단새우에게만 향해 있는 서풍의 시선,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애틋함을 더하고 있다.

이러한 서풍의 간절함을 아는지 모르는지, 단새우는 여전히 눈을 감고 있다. 15~16회 예고 영상에서 단새우는 “안아줘서 고마웠어요”라고, 서풍과의 꿈결 같은 포옹을 말하며 그를 놀라게 한 바. 단새우는 서풍이 자신의 곁에 있었다는 것을 언제 알게 된 것일까. 시청자들은 두근두근 심장을 부여잡으며 ‘기름진 멜로’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이와 관련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단새우를 향한 서풍의 감정이 더 커진다. 사랑의 감정을 숨기려고 했던 서풍에게 어떤 변화가 찾아오는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호와 정려원의 응급실 로맨스가 그려지는 ‘기름진 멜로’ 15~16회는 오늘(29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