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두니아’ 박준형-러블리즈 미주 등 ‘2nd Wave’ 생존 멤버 합류

입력 2018-07-06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두니아’ 박준형-러블리즈 미주 등 ‘2nd Wave’ 생존 멤버 합류

새롭게 ‘두니아’ 멤버로 합류한 god 박준형-러블리즈 미주를 비롯해 멤버들의 ‘2nd Wave’ 생존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더욱 스펙타클한 ‘두니아’의 모습과 그 속에 파이팅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두니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8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두니아’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두니아’는 지난달 30일 두 번째 촬영을 앞두고 god 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새 멤버로 합류하고, 새로운 ‘스타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두니아’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지난주 열정리더 유노윤호가 갑작스러운 공룡의 공격을 받으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그의 모습 대신 새로운 멤버 박준형과 미주의 모습까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노랗게 타들어 가는 석양을 바로 보고 앉아 똑같이 오른 손을 번쩍 들어 ‘파이팅’ 넘치는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푸른 바다가 보이는 바위 위 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이 대치하고 있는 모습과 현실 세계에 인사를 건네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 등 신비로운 경관과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준형은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와 민소매 티셔츠로 ‘두니아’ 현지인 포스를 뿜어 내고, 미주는 강렬한 레드빛 로브 패션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활약은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 밖에도 ‘스타일 커스터마이징’ 투표 결과에 따른 의상으로 갈아입는 멤버들의 모습도 웃음을 자아낸다.

‘두니아’ 측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변화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