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추석 연휴를 맞아 깜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인사를 한 후 “유난히 더웠던 여름도 가고 날씨도 선선해지는 걸 보니까 이제 정말 가을이 된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을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있는 계절이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송편도 만들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 여러분 모두 안전운전하세요”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가득 담은 추석인사를 마무리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한 주 동안 개인 및 단체 공식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향한 힘찬 첫 발을 내딛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지난주 진행한 기습 브이라이브에서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했고, 정식 데뷔 전임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벌써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특급 신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