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블랙의 판타지…‘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10월 31일 개봉

입력 2018-10-01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잭 블랙의 판타지…‘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10월 31일 개봉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가 10월 3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주 북미와 영국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며 가장 황홀한 마법 판타지를 예고한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가 오는 10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잭 블랙과 케이트 블란쳇의 강렬한 조합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잭 블랙)과 엘리트 마법사 ‘플로렌스’(케이트 블란쳇)가 조나단의 조카 ‘루이스’와 함께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집에서 세상의 운명이 걸린 마법시계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다채로운 색감과 마법사로 변신한 잭 블랙, 케이트 블란쳇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잭 블랙은 진지한 표정으로 손에 강렬한 불꽃을 만들어내는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신비한 보라색 빛의 우산을 든 케이트 블란쳇은 엘리트 마법사 ‘플로렌스’로 분해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어 자신감을 엿보게 한다. 여기에 독특한 고글을 쓴 조나단의 조카 ‘루이스’ 역의 오웬 바카로가 마법책을 손에 든 모습은 앞으로 세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더불어 중앙의 미스터리한 집에서 쏟아져 나오는 화려한 황금띠와 책, 시계 등의 환상적인 모습은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가 선사할 마법 판타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배경에 녹아든 시계의 모습은 영화의 제목처럼 ‘마법시계’가 이들의 모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을 짐작케 한다. 이렇듯 미스터리한 집과 마법 시계라는 신선한 소재에 더해 최강 시너지를 예고한 배우들을 이색적 비주얼로 담아낸 메인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10월 31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