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오늘(2일) ‘너를 닮아’ 발표…가을 러브레터

입력 2018-10-02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릴리, 오늘(2일) ‘너를 닮아’ 발표…가을 러브레터

밀리언마켓 소속 여성 보컬리스트 릴리(Lily)가 올 가을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릴리의 새 디지털 싱글 '너를 닮아(Draw you)' 음원이 공개된다.

'너를 닮아(Draw you)'는 사랑해서 닮아가고, 그 사람에게 물들어 가는 마음이 부끄럽지만 차분히 써 내려간 편지 같은 곡이다.

릴리는 "누구나 사랑에 빠지면 알게 모르게 사랑하는 사람을 닮아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모습을 그리며 물들어가는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벅찬 설렘을 자극하는 피아노 연주와 마음을 간질거리는 사랑스러운 선율로 초반부터 귀를 사로잡는 데 이어 릴리의 청아하고 감성 짙은 목소리가 더해지며 멜로디컬한 핑크빛 러브레터를 완성했다.

릴리는 지난 6월 직접 작사한 자신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0(Twenty)'를 발표하였으며, 지난 여름에는 서울 한강반포지구 채빛섬버스킹 무대에서 밀리언마켓 2018 버스킹 프로젝트 ‘밀리언 프리마켓’ 공연을 통해 한 달 가량 현장 관객들과 소통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입지를 다졌다.

또 다양한 가수들의 피처링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지만 꼭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노래 릴리의 '너를 닮아(Draw you)'는 2일 정오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