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연말 콘서트, 오늘 티켓 예매 오픈

입력 2018-10-02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정현 연말 콘서트, 오늘 티켓 예매 오픈

가수 박정현의 연말 브랜드 콘서트 티켓오픈이 오늘(2일)부터 시작된다.

박정현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 ‘2018 THE WONDER: LET IT SNOW’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박정현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올 여름부터 전국투어 규모로 열리고 있는 단독 콘서트 ‘THE WONDER LIVE’의 연장선으로,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최고의 무대들로 펼쳐진다. 초대형 LED연출과 더욱 웅장하고 환상적인 규모의 무대, 여기에 ‘R&B 여왕’ 박정현이 지닌 남다른 내공이 더해진 ‘역대급’ 공연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년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수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얻어온 박정현의 단독 콘서트는 매회 빠른 좌석점유율을 달성하며 박정현의 남다른 ‘티켓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처럼 공연 팬들 사이에서 ‘믿고 보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박정현이 올 연말 대표적인 브랜드 콘서트 ‘2018 THE WONDER: LET IT SNOW’를 통해 어떤 무대와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정현의 연말 콘서트는 10월 2일(화)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