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아이린→아스트로, ‘겟잇뷰티콘’ 오늘 개막

입력 2018-10-05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엠버·아이린→아스트로, ‘겟잇뷰티콘’ 오늘 개막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5일 동대문DDP에서 막을 올린다.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것으로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지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3만명의 관객이 몰린 올해 3월 첫 개최 이후,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2회로 다시 찾아온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 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겟잇뷰티' 방송에 나온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뷰라벨 존'과 '신상임당 존', 펜티 뷰티, 구찌 뷰티 등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 겟잇뷰티콘이 선정한 히트 셀러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겟뷰콘 마켓'을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 부스에서 뷰티 패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피부진단존’과 ‘퍼스널컬러존’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문가의 원터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크오버존’도 운영된다. 관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DJ 부스와 메시지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제 2회 '겟잇뷰티콘'의 첫 날인 5일(금)에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메이크업 컨설팅이 진행된다. 뷰티에 관련된 고민사연을 듣고 씬님이 직접 솔루션을 제시해 주는 것. 래퍼 키썸과 뷰티크리에이터 조효진의 '자뷰심 콜라보' 무대도 펼쳐진다. 키썸의 곡 '남겨둘게'를 조효진이 함께 피처링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들의 뷰티&뮤직 콜라보 토크도 신선한 재미를 전달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경선이 함께하는 F/W 필수 화장대, 윤짜미의 뿌까 헤어 튜토리얼 등의 코너도 진행돼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다양한 뷰티 꿀팁들을 만나볼 수 있다.

6일 토요일과 7일 일요일에는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f(x)의 엠버와 모델 아이린이 추천하는 '스타일 토크' 무대를 비롯해, IN2IT 인호, 인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스포츠스타 곽윤기가 함께하는 '뷰알남들의 수다', 인기그룹 아스트로와 핫펠트의 뮤직 스테이지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대기 중이다.

‘겟잇뷰티콘’ 일반티켓은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 위메프, 티빙몰, 씨제이몰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3만원 상당의 인기 뷰티 브랜드 정품들이 다양하게 담긴 겟잇뷰티 공식 쇼퍼백이 제공된다. '겟잇뷰티콘'은 아울러, 10월 5일(금) 단 하루를 위한 스페셜 티켓인 '불금권' 티켓을 일반티켓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불금권 티켓은 5일(금) 오후 4시 이후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