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가수 에릭남이 짙은 이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릭남은 17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미스 유(Miss You)’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에릭남은 오버핏의 흰 셔츠와 블랙 팬츠를 입은 채 쇼파에 누워있다. 초점 없는 멍한 표정으로 천장을 바라보고 있어 이별 후 공허하고 복잡한 남자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그냥 조용히 아무런 예고 없이 혼자서 있을 때 난 네 생각이나’라는 ‘Miss You’의 가사 일부를 공개해, 에릭남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풀어낼 이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시에 필기체로 흘려 쓴 신곡의 제목 ‘Miss You’와 함께 신곡 발매일인 ‘2018. 10. 30 6PM’이라는 문구로, 신곡 발매일을 강조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에릭남의 이번 신곡 ‘Miss You’는 이별한 남자의 복잡한 마음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애틋하면서도 감성적인 노래가 될 전망이다.
에릭남은 지난 4월, 2년 만의 미니앨범 ‘Honestly’ 발매 후 6월 한달 간 미국, 캐나다, 멕시코 16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외를 모두 사로잡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미국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Loote의 ‘유어 사이드 오브 더 베드(Your Side Of The Bed)’의 리믹스 버전 피처링 및 영화 ‘몬스터호텔 3’ OST 참여하고, 싱가포르의 세계적 호텔인 마리나베이샌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쳐왔다.
에릭남의 새 싱글 ‘Miss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