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 영상 채운 코믹 본능

입력 2018-11-20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 영상 채운 코믹 본능

‘죽어도 좋아’ 배우들의 코믹본능이 제대로 폭발했다.

20일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가 지금까지의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꿀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그 중 진짜 한 가족이 된 듯 한 배우들의 단짝 케미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틈만 나면 허물없이 수다의 꽃을 피우는 것은 물론, 얼굴만 봐도 빵빵 터지기 일쑤인 이들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극 중 앙숙관계인 강지환과 백진희가 카메라 뒤에서 뿜어낸 절친 케미는 색다른 꿀잼을 선물한다. 쉬는 시간 틈틈이 스스럼없이 장난을 칠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사이좋게 라면까지 먹는 등 두 사람의 합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이끌어 가고 있다.

또한 능청스러운 강준호 캐릭터처럼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애드립으로 센스 있게 넘어가는 공명, 함께 촬영하게 된 아역배우만큼이나 귀여운 류현경, 연기 열정 폭발하는 인교진, 이병준, 서정연, 나란히 앉아 폭소하고 있는 조한철과 김민재, 정민아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죽어도 좋아’ 배우들의 숨은 1초까지 공개되며 엄마 미소를 유발시키고 있다. 여기에 미리보면 더 재밌을 선공개 영상까지 숨어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KBS 2TV '죽어도 좋아' 지난 방송에서는 모두가 위기에 처했던 회사 내부고발 사건이 통쾌하게 해결된 후 백진상(강지환 분)이 마침내 자신과 이루다(백진희 분)가 함께 타임루프에 빠졌음을 직면하게 된 순간이 그려졌다.

사진제공=KBS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