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가 돌아왔다’ 박아인 “여운 오래 갈 것…올 겨울 행복했다”

입력 2019-02-05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아인이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 제작 슈퍼문 픽처스/ 이하 ‘복수돌’) 종영 소감을 전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양민지로 분했던 박아인은 러블리 에너지를 뿜어내며 광대미소를 유발하고 때로는 진정성 있는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더욱 빠져들게 했다.

극 중 강복수(유승호 분)를 쫓아다니며 귀여운 스토커 행각을 일삼던 양민지(박아인 분)는 늘 티격태격 다투던 이경현(김동영 분)에게 ‘폴 인 러브’하게 되면서 러블리 매력 포텐을 폭발시켰다. 또한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반하게 만드는 카리스마 걸크러쉬와 능청스러운 코믹, 보는 이들마저 울컥하게 만드는 눈물 연기까지 다채로운 연기결로 더욱 임팩트를 남겼다.

이 같은 모습들은 박아인이 가진 무지개빛 개성과 변화무쌍한 표현력, 단숨에 시선을 잡아끄는 힘을 가진 대사 소화력이 있었기에 한층 리얼하고 생동감 넘치게 표현될 수 있었다.

4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도 청첩장이 나올 때까지 프러포즈를 하지 않은 이경현을 향해 새침하게 투정을 부리면서도 손수정이 이 사실을 알고 한껏 분노하자 오히려 눈치를 보며 누그러져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박아인은 “‘복수가 돌아왔다’와 올 겨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따뜻했다. 무엇보다 시청자분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모두가 힘내서 촬영했었다. 또 촬영 내내 많이 웃고 즐겁게 했던 작품인 만큼 그 여운이 더 오래 갈 것 같다”며 자신에게 남다른 의미로 남은 ‘복수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따뜻하고 착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를 끝까지 같이 달려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분들, 동료 배우분들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드라마를 함께 해준 모든 이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고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폭넓어진 연기 스펙트럼과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 박아인은 5월 SBS ‘배가본드’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