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왓칭’ 강예원, 반격 4종 공개 “어서와, 탈출 공포는 처음이지?”

오는 4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왓칭\'이 리얼반격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왓칭\'은 어느 날 갑자기 회사 지하주차장에서 납치당한 여자(강예원)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물이다.

공개된 리얼반격 스틸은 위험에 처한 영우(강예원)의 모습부터 영우가 과연 지하주차장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공포까지 모두 담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강렬한 레드 드레스 의상을 착용한 영우의 시선이 향한 곳이 어디인지, 무엇을 보고 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주차장을 벗어나려던 영우가 주차장 입구를 막아선 준호(이학주)와 맞닥뜨린 장면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듯한 긴장감이 드러나 있다. 특히 경비원 준호가 평소 착용하던 유니폼을 벗어던진 채 흰 와이셔츠만 입고 한 곳을 응시하는 스틸에서 감추어두었던 영우를 향한 집착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끝으로 지하주차장에서 탈출을 시도하다 넘어진 영우와 그런 그녀를 잡으려는 듯 준호가 손을 뻗는 장면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과연 영우가 준호를 피해 지하주차장을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탈출 공포 스릴러 \'왓칭\'은 4월 17일 개봉.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