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태양이 떨어진다’ 콘셉트 포토 공개…만찢 비주얼 ‘매혹’

입력 2019-05-27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사진출처 RBW]

원어스, ‘태양이 떨어진다’ 콘셉트 포토 공개…만찢 비주얼 ‘매혹’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RAISE US'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블랙 컬러의 수트를 갖춰 입고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원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여유 넘치는 6인 6색 포즈로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돋보이는 청량감 속 독보적인 아우라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청사진을 그렸다면,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원어스 멤버들의 구체적인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원어스는 데뷔곡 'Valkyrie(발키리)'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1500만뷰를 돌파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 지난 19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데뷔 앨범부터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의 초석을 다진 만큼 이번 새 앨범에도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어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