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 “軍 전역 후 복귀작…기대감 크다”

입력 2019-05-29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 “軍 전역 후 복귀작…기대감 크다”

‘검법남녀 시즌2’에 출연하는 노민우가 촬영 소감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에서 응급의학과/외상외과 전문의 장철 역을 맡은 노민우는 병원의 최전방이라는 응급실에서 생과 사를 넘나드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의사로 냉철하고 까칠하지만 응급의학과 의사로서 본분에 충실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군대 전역 이후 첫 복귀 작품이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만큼 긴장감도 크다”며 ‘검법남녀 시즌2’에 새롭게 캐스팅된 소감을 전한 노민우는 “무엇보다 MBC 첫 시즌물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그것은 기분 좋은 설렘으로 저를 자극시키는 설렘인 것 같아 더 작품에 몰입할 수 있었고 저 또한 개인적인 기대가 크다”고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또한 노민우는 “매회 대본 리딩을 거듭하면서 함께 작업하고 있는 배우분들의 열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저 역시 시너지를 얻는 것 같다”며 “함께 호흡하게 될 정재영 선배님과 오만석 선배님과의 촬영이 무척 기다려진다”라고 말해 앞으로 극을 이끌어갈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현장에 있을 때 감독님께서 잘 리드해주시기 때문에 연기하는 데 있어 편한 부분이 많다. 많은 부분 소통해나가면서 성장하는 것 같다”며 드라마 팀과 남다른 팀워크를 내비치는가 하면 “보통 어둡고 무거운 장면들이 많아 촬영장이 조용한 편인데 가끔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날 때가 있어 NG가 나기도 한다”라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에 노도철 감독은 “‘검법남녀 시즌2’에 새롭게 투입되는 장철이라는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이 가는 건 사실이다. 장철은 백범과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인물이기 때문”이라며 “배우 노민우와 많이 소통하면서 매 등장 신마다 공들여 찍고 있는 기대가 큰 캐릭터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바람과 함께 새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사진제공= MBC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