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2019 썸머 홀릭’ 콘서트 첫 주자…8월 9일 개최

입력 2019-07-20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이, ‘2019 썸머 홀릭’ 콘서트 첫 주자…8월 9일 개최

가수 이하이가 오는 8월 9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9 썸머 홀릭' 첫 주자로 나선다.

이번 '2019 썸머 홀릭' 콘서트에서 이하이는 모든 무대를 라이브 세션과 호흡을 맞추며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이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가 꾸며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하이는 이번 공연 세트리스트 곡들을 직접 선정했다. 각 파트의 콘셉트에 맞춰 구성된 세트리스트는 이하이의 노래와 무대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세트리스트에는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새 미니앨범 '24℃'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의 특별 무대와 다채로운 수록곡들이 올랐다.

이 외에도 이하이가 '2019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재즈풍 음악과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다른 아티스트의 커버곡 무대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하이는 이번 공연 관전 포인트에 대해 "한 공연에서 저의 어릴 적 앨범의 수록곡들부터 최근 앨범인 24℃까지 전부 들으실 수 있단 점이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어 "이렇게 팬분들께 제 곡들을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 밴드와 함께 하는 공연이라 합주 연습도 많이 하며 준비 중이다"고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하이가 릴레이 콘서트 첫 주자로 나서는 '2019 섬머 홀릭'은 인터파크, 멜론 티켓, 예스24, 옥션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