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가요베스트’ 출격…전국 들썩

입력 2019-11-29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가요베스트’ 출격…전국 들썩

유산슬(유재석)이 MBC ’가요베스트’에 출연한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작진은 공식 SNS을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가요베스트’ 출근길 모습을 시리즈로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산슬은 첫 지방행사이자 가요프로그램 데뷔 무대인 ‘가요베스트’ 녹화를 위해 순천으로 향했다. 앞서 그의 출연이 알려지며 주현미, 장윤정, 진성 등 대한민국의 쟁쟁한 트로트 가수들과 한 무대에 서는 그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산슬은 서울 만남의 광장을 시작으로 순천을 향하는 길에 휴게소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이른 아침 휴게소를 찾은 시민들에게 흥을 안겨줬다. 현장에는 유산슬 외에도 도플갱어 같이 똑 닮은 모습의 조세호와 김도일 작곡가도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유산슬은 구례 오일장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했고, 순천 기적의 도서관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뜻깊은 합동무대를 가졌다.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 대망의 ‘가요베스트’ 무대에서 유산슬은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추운 날씨에도 관객들은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응원구호를 외치며 함께 무대를 즐겼다. 유산슬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사랑해요!”를 외치며 데뷔 후 첫 가요프로그램 무대를 무사히 마쳤다.

제작진은 “이제 막 가요프로그램의 첫발을 뗀 신인 가수 유산슬의 무대에 함께 호응해주시고 즐겨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더욱 다양한 곳에서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유산슬의 ‘가요베스트’ 출연 비하인드는 12월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