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박스] ‘닥터 두리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정상 굳히나

입력 2020-01-10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년을 여는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닥터 두리틀’이 영진위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날에 이어 개봉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수성하며 정상 굳히기에 돌입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한국형 재난블록버스터 ‘백두산’과 SF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격차를 점차 벌리며 본격 1위 다지기가 시작된 것. 이와 함께 예매 역시 주말과 점점 가까워지면서 사전 예매량이 10만 장에 다다를 것으로 예측된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 대한민국의 호평과 흥행을 초석으로 다음주 전세계 순차 개봉을 앞두고 있다. 북미에서는 1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최초 개봉 국가 대한민국 박스오피스 1위 소식을 전하며 전세계 매체 및 영화 관계자들이 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디즈니 제작진이 선사하는 영화 ‘닥터 두리틀’은 4DX 및 더빙 포맷도 함께 화제를 모으며 올 겨울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원픽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2020년을 기분 좋게 연 박스오피스 최강자 ‘닥터 두리틀’은 절찬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