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측 “이재진 3사단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공식]

입력 2020-01-21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 측 “이재진 3사단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공식]

FT아일랜드 이재진이 21일 군에 입대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1월 21일 강원도 철원군 육군 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후 “이재진은 이날 오후 부대 인근에서 팬들과 만나 마지막 인사를 나눴습니다. 팬들과 가족들의 배웅 속에 성실하게 군생활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라며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재진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애정어린 시선을 당부했다.

한편 이재진은 지난 11일 데뷔 13년만에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 ‘2020 이재진의 디너 없는 디너쇼’를 개최한 바 있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1월 21일 강원도 철원군 육군 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였습니다.

이재진은 이날 오후 부대 인근에서 팬들과 만나 마지막 인사를 나눴습니다. 팬들과 가족들의 배웅 속에 성실하게 군생활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이재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재진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