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X주연, 비주얼 대란…빈티지 감성은 덤 [화보]

입력 2020-03-23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현재X주연, 비주얼 대란…빈티지 감성은 덤 [화보]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 주연이 빈티지 감성 화보를 촬영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측은 23일, 더보이즈 현재, 주연과 함께한 색다른 매력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더보이즈 멤버 현재, 주연은 더보이즈 대표 ‘비주얼 라인’ 멤버다운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각각 항공점퍼, 점프수트, 가죽 재킷 등 1990년대 빈티지한 무드가 담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두 사람의 반전 매력 역시 압도적이다.

이번 촬영에서 현재, 주연은 비주얼은 물론 모델 못지 않은 여유로운 포즈와 ‘특급 케미’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성숙한 소년미와 매력으로 완성된 현재, 주연의 이번 화보는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보이즈 현재, 주연만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4월호와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 및 웹사이트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다방면에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을 확정, 상반기 계속해서 숨가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더블유 코리아)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