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 디원스, 타이틀곡은 ‘너를 그린다’…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디원스(D1CE)가 새로운 앨범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은 '너를 그린다'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엔플라잉 등과의 작업으로 사랑을 받았던 한경수와 김수빈, 조세희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디원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탄생시켰다는 귀띔이다.
또 디원스의 막내이자 래퍼 우진영의 앨범 작업 참여가 눈길을 끈다. 우진영은 프로듀서 누페이스(Nu;face)와 호흡을 맞춰 앨범 '인트로'를 비롯, 수록곡 'Remember'와 'Another One'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나서 음악적 성장과 진정성을 녹여냈다.
이밖에도 HNB 시절 팬들을 위한 메시지로 발매했던 '빛이 될게'가 어쿠스틱 버전으로 실려 특별함을 더한다. 팬들이 나의 빛이 되어 나를 빛내줬으니, 이제는 내가 팬들의 빛이 되겠다는 '빛이 될게'의 메시지가 새로운 색깔을 머금고 찾아올 예정이다.
디원스는 오는 17일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새 앨범에는 소중한 '디온리'를 향해 디원스를 기억해 달라는 고백의 메시지를 품은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