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온앤오프’ 조세호, 개그계 은인 정체는?

입력 2020-06-2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온앤오프’ 조세호, 개그계 은인 정체는?

오늘(20일, 토)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전라북도 남원에서 ‘인생 멘토’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조세호의 OFF가 공개될 예정이다.

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전라북도 남원에서 ‘인생 멘토’를 만나 진정한 힐링 OFF를 보내며,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데뷔 20년차 개그맨의 진솔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남원에 도착한 조세호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코미디언 동료들인 김민경, 이병호와 함께 지리산 아래에 살고 있는 ‘개그계 대부’ 전유성을 찾는다. 파란색의 시선 강탈 머리 색깔로 강렬하게 등장한 전유성은 특유의 유머로 조세호, 김민경, 이병호를 웃음 짓게 만든다. 이어 그 누구보다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일상 생활 모습까지 공개해 지켜보던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조세호와 김민경은 전유성의 뜻깊은 조력과 지지 덕분에 개그 생활을 계속 이어올 수 있었다고 밝히며 개그계 사제 지간의 애틋함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쌓인 전유성과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방출해 웃음과 감동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전유성은 서울에서 내려온 제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이에 감동을 받은 김민경이 식사 도중 폭풍 눈물을 흘려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뭉클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에서 홀로서기 도전 후, 새내기 CEO까지 도전하는 유빈과 반전미 가득한 슬기로운 OFF 생활을 즐기고 있는 박경리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한 조세호의 리얼 힐링 OFF는 오늘(20일, 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