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한다솔, 황정음과 러블리 선후배 케미

입력 2020-07-21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놈이 그놈이다’ 한다솔, 황정음과 러블리 선후배 케미

배우 한다솔이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선우 제약의 웹툰 PD 김다은으로 분해 황정음과의 ‘선후배 케미’를 형성하고 있다.

극 중 한다솔이 분한 김다은(한다솔 분)은 서현주(황정음 분)에게 두터운 존경심과 선망을 가진 인물로, 현주가 퇴사한 후 새로운 팀장의 횡포에 괴로워하다 결국 선우 제약의 웹툰개발팀으로 이직했다.

어제(20일) 방송된 5회에서 다은은 웹툰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조차 없는 신입 인턴들 사이에서 고생하는 것은 기본이고 각종 괴소문에 시달리는 현주의 편에 서는 등 그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했다.

특히, 한다솔(김다은 역)은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황정음(서현주 역)을 향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웹툰개발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후 한다솔은 ‘평범’한 직장과 남자친구, 예비 시댁 등 ‘대한민국 평균치’를 강요받는 젊은 여성들의 표상이 되어 ‘결혼’과 ‘비혼’을 주제로 한 이번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다솔은 2014년 영화 ‘피 끓는 청춘’으로 데뷔 후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채널A ‘열두밤’ tvN ‘날 녹여주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다솔이 출연하는 KBS2 ‘그놈이 그놈이다’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