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윤현민, 설렘 가득 사내 연애

입력 2020-08-10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윤현민, 설렘 가득 사내 연애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과 윤현민의 짜릿한 비밀 연애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10일)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11회에서는 사내 연애를 시작한 황정음(서현주 역)과 윤현민(황지우 역)의 막 시작된 풋풋한 연애가 보여진다.

지난 방송에서 서현주(황정음 분)와 황지우(윤현민 분)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서현주는 회사에 알리지 말자고 했고, 비밀 연애를 선택한 두 사람의 앞날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됐다. 여기에 김선희(최명길 분)는 자신의 딸인 한서윤(조우리 분)과 황지우의 결혼 기사를 내 다시 시련이 찾아온 상황.

이런 가운데 회사에서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고 있는 서현주와 황지우의 순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광대를 치솟게 하고 있다. 김선희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했던 서현주와 황지우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황정음과 윤현민이 그려가는 아슬아슬한 사내 연애는 오늘(1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