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첫 EP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아리송’

입력 2020-09-11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의 첫 EP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시그니처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Listen and Speak (리슨 앤 스피크)' 트랙리스트와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리송 (ARISONG)'을 비롯해 '눈누난나 (Nun Nu Nan Na)', '아싸 (ASSA)'와 신곡 '달달해 (DALDALHAE)', '힝힝 (HingHing)'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독특한 제목들은 시그니처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더욱 확실히 보여준다.

타이틀곡 '아리송'은 아이유, 이효리,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KZ를 필두로 비오(B.O.), PUYO가 시그니처를 위해 공동 작곡을 맡아 또 하나의 중독성 짙은 곡을 예고했다. 특히 KZ, 비오(B.O.)와는 '눈누난나', '아싸'에 이은 세 번째 협업인 만큼, 시그니처만의 개성이 더욱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팝아트 형식으로 표현돼 시그니처의 발랄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준다. 교복을 입고 여러 소품과 함께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시그니처의 풋풋한 모습은 타이틀곡 '아리송'에서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시그니처의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11일 오전 11시부터는 각 음반 사이트에서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