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위아이, WE 버전 이미지 공개…최상 퀄리티 예고

입력 2020-09-21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위아이, WE 버전 이미지 공개…최상 퀄리티 예고

그룹 위아이(WEi)가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데뷔 앨범을 예고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대현, 요한, 준서의 WE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WE 버전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흑백의 i 버전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멤버들의 매력을 살렸다. 먼저 공개된 대현, 요한, 준서 개인 이미지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이들의 깊고 짙은 감성을 느끼게 했다.

동한, 석화, 용하의 WE 버전 이미지에는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데뷔 앨범의 재킷 촬영에는 엑소, 뉴이스트 등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고원태 작가와 최근 아스트로 문빈&산하 앨범에 참여한 신현식 작가가 힘을 보탰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세븐틴 등 아티스트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나래 실장이 앨범 디자인을 맡았다.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는 만큼 위아이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멤버들 개인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위아이라는 그룹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전할 수 있는 고퀄리티 작품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위엔터테인먼트는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 위아이의 성공적인 데뷔 앨범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위아이의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날이 갈수록 배가되고 있다.

위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