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RBW]
밴드 원위가 첫 싱글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MEMORY : illusion)'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원위의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에는 타이틀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A book in Memory)'을 포함해 'TRAUMA (Aquarium)', '기억 세탁소 (Eraser)', '기억 속 한 권의 책 (A book in Memory) (Inst.)'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 역시 원위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다.
앞서 원위는 치명적 슈트핏을 드러낸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그간 원위는 데뷔 싱글 '1/4'부터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낸 만큼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13일 VLIVE를 통해 온택트 라이브 'ONEWE STUDIO WE : LIVE #5 [ONEWEVE, 두 별빛에 만개한 기억]'을 개최,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원위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현재 VLIVE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한 뒤, 13일 오후 9시 VLIVE를 통해 온택트 라이브 'ONEWE STUDIO WE : LIVE #5 [ONEWEVE, 두 별빛에 만개한 기억]'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