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X우기 “자주 싸우기도 했지만 서로 의지” [화보]

입력 2020-12-22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아이들 소연X우기 “자주 싸우기도 했지만 서로 의지” [화보]

2021년 1월, 겨울에 어울리는 새 음반으로 돌아올 (여자)아이들 소연과 우기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소연은 아플리케 장식 블라우스와 레이어링한 미니드레스로 독특한 개성을 드러냈고, 우기는 강렬한 색이 매치된 터틀넥에 드레스를 레이어드 하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우기와 소연은 둘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솔직한 탓에 자주 싸우던 때도 있었지만 서로 많이 의지하고 믿음이 강한 관계이며, 이러한 적극적인 성격이 작곡부터 무대까지 자체 제작하는 (여자)아이들에게 좋은 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또, 우리가 만들기 때문에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후회없이 ‘(여자)아이들스러운’ 음악을 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여자)아이들스러움’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소연은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두드러지게 보여주면서도 고급스러움과 무게를 잃지 않는 것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단순히 걸크러시 컨셉트보다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당당한 여성을 표현하는 팀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음악으로 표현해내고 싶다는 생각을 드러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궁금해지는 (여자)아이들 소연과 우기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