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컴백 에이티즈, 블랙&화이트 수트로 섹시美 UP ‘후끈’

입력 2021-03-07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ATEEZ)가 업그레이드 된 섹시미로 팬들 마음에 불을 질렀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로 돌아온 에이티즈가 출연해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먼저 MC와의 인터뷰에서 “불놀이야 무대의 포인트는 바로 불처럼 뜨거운 에이티즈의 열정”이라며 컴백소감을 밝힌 에이티즈는 바로 카리스마를 장착한 모습으로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무대를 꾸몄다.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의상으로 절제된 섹시함을 더한 에이티즈는 쉴 틈 없는 퍼포먼스 속에서도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하며 안방까지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지난 1일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를 발매한 이후,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에서 36개 국가의 정상을 휩쓴 가운데, 6일 오후 기준 한터차트 음반부문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6일 오후 8시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 유튜브 채널에서 ‘돌들의 침묵’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