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임지민, 저스트비 두 번째 멤버 [공식]

입력 2021-05-25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팬’ 임지민, 저스트비 두 번째 멤버 [공식]

6인조 신인 보이그룹 JUST B(저스트비)의 두 번째 멤버는 임지민이었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임지민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 의상에선 시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가하면, 화이트 의상에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임지민의 자필 이미지도 이날 정오 올라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지민은 직접 쓰고 답한 '처음 쓰는 프로필'에서 '남다른 춤선 소유자'라는 수식어를 갖고 싶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면서 "JUST B와 함께 꽃길만 걸어봐요"라고 각오를 내세웠다.

특히 임지민은 연습기간 4년 4개월을 거친 기대주다. 그는 지난 2018년 방송된 SBS 음악 경연프로그램 '더 팬' 최종 3위에 오르며 이미 탄탄한 실력을 인정 받았다. 2019년 솔로가수로도 활동해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 임지민은 그동안 소속사 블루닷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을 통해 블루닷보이즈(가칭)로 연습하는 일상들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왔다. 그만큼 임지민은 앞으로 톡톡한 활약을 펼치며 6인조 JUST B의 상승세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첫 번째 멤버 건우에 이어 임지민까지 공개한 JUST B는 올여름 데뷔를 앞두고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팀명 JUST B에서 B는 Burn을 뜻하며, 끊임없이 불타오르는 열정을 가지고 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JUST B는 25일 오후 7시 임지민의 트위터 멘션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 26일 0시에는 임지민을 잇는 세 번째 멤버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