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민규 반전미, ‘Bittersweet’ 스페셜 영상

입력 2021-05-30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멤버 원우, 민규가 신곡 ‘Bittersweet’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아름다운 기타 리프에 이어 원우의 매혹적인 도입부로 시작돼 단박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영상에 빠져들게 했다. 더해 민규의 섬세한 표현력은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세븐틴 힙합팀의 원우, 민규는 이번 영상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보컬적인 역량과 반전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 ‘만능 조합’의 면모를 입증했으며 훈훈한 비주얼과 짙은 눈빛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원우, 민규의 매니쉬한 보이스 컬러와 성숙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세 남녀에게 미묘한 감정선이 교차하며 발견한 사랑의 달콤함과 우정의 씁쓸함을 표현한 곡으로 원우, 민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풀어냈다.

또한 ‘Bittersweet’는 독보적인 음색의 아티스트 이하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완성했으며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조제’, ‘페르소나 – 밤을 걷다’, ‘아무도 없는 곳’의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다.

이에 ‘Bittersweet’는 발매 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페루 등 총 10개 지역 1위, 총 25개 지역 TOP 10을 기록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해 원우, 민규의 글로벌 위상을 실감케 했다.

한편, 원우, 민규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