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X김보라 ‘괴기맨숀’, 극장개봉 확정 [공식]

입력 2021-06-02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튜디오스카이가 KT '2021 썸머 드라마 콜라주' 프로젝트로 제작된 공포 드라마 '괴기맨숀'의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튜디오스카이는 최근 매니지먼트, 영화, 드라마 제작과 웹툰 스튜디오까지 인수 합병해 하이브리드형 종합 스튜디오로서의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스튜디오스카이 측은 “OTT 시리즈물로 만들었던 ‘괴기맨숀’을 영화로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들의 영상화와 콘텐츠 화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괴기맨숀’ 극장판은 웹툰 작가 지우(성준 분)가 폐아파트 광림맨숀을 취재하며 벌어지는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밀착형 공포를 담은 옴니버스형 작품이다. 전체 8개 에피소드를 ‘층간 소음’, ‘곰팡이’, ‘엘리베이터’ 등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상적인 소재를 가진 5가지 괴담으로 재구성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인상적이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성준, 김홍파, 김보라를 주연으로, 배우 이창훈, 박소진, 김재화, 박세현, 신윤섭, 조수향, 서현우, 이석형, 강유석, 원현준 등이 실력파 조연으로 등장해 서늘한 공포감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스튜디오스카이는 영화, 드라마, OTT 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 제작, 투자, 배급 및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는 종합 스튜디오로서, 다양한 콘텐츠 사업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