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여섯 멤버들, 뜻밖의 음모론에 술렁?

입력 2021-06-06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잠자리 복불복이 돌아온다.

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우와한 여행’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아름다운 강원도의 경관을 만끽하는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온종일 동해 풍경을 즐긴 멤버들은 상상도 못 한 잠자리 복불복의 등장에 술렁이기 시작한다. 김선호는 “너무 놀라서 ‘우와’도 안 나왔어”라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고.

“뭔가 이상해!”라며 불안감을 토로하는 김종민 때문에 음모론이 일파만파 퍼지는 가운데, 문세윤은 닭똥 같은 눈물까지 흘린다. 짠내를 유발하는 그의 속마음에 일동 숙연해지는 것도 잠시, 그를 모함하는 빌런 멤버가 나타나 현장이 시끌벅적해졌다고. 과연 문세윤을 두려움에 떨게 한 미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촬영장이 눈물과 다툼의 장으로 변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역대급 포상이 걸린 잠자리 복불복에 여섯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성공을 기원한다. 복불복 결과가 나오는 마지막 순간까지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한 채 숨죽이며 지켜봤다고 전해져, 과연 모두의 바람이 이뤄졌을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사진제공 | KBS 2TV ‘1박 2일 시즌4’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