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모델 데뷔한 추사랑 전격 출연…엄마 쏙 빼닮은 DNA

입력 2021-07-03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이의 근황이 공개된다.

7월 5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채널 오픈 축하를 위해 ‘슈돌’ 개국 공신 사랑이가 오랜만에 하와이에서의 근황을 알린다. 폭풍 성장한 11살 사랑이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오픈을 앞둔 3일, ‘슈돌’ 측이 미리 공개한 사진에는 어느덧 훌쩍 커 예쁜 숙녀가 된 사랑이가 담겨있다. 최근 모델 데뷔 소식으로 근황을 전한 사랑이. 모델인 엄마 야노 시호를 닮은 긴 팔과 다리가 눈에 띈다.

또한 사랑이를 품에 안고 함께 인사를 전하는 야노 시호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특히 야노 시호의 변치 않은 동안 미모와 미소가 꼭 닮은 두 모녀의 붕어빵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서핑으로 엿볼 수 있는 사랑이의 하와이 일상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랑이는 하와이에서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까. 또 그 일상 속의 사랑이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유튜브 오픈이 기다려진다.

한편 추성훈은 야노 시호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했다. 이후 2013년 ‘슈돌’ 파일럿 방송부터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