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왕따 주장’ 이성진 “변명·거짓, 결국 밝혀질 것”

입력 2021-07-09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RG 시절 그룹 내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한 이성진이 추가 입장을 밝혔다.

이성진은 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이번 ‘왕따 사건’과 관련해 구체적인 심경을 전했다.

이성진은 “해명은 없다. 진실만이 기다리고 있다. 방송에서 얘기한 건 2018년에 앨범 발매한 시기부터다. 변명과 거짓은 결국 밝혀질 거고 손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는 걸 누구나 다 아는데 정작 본인들은 모르니 얼마나 답답한 노릇이냐”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이성진은 자신의 왕따 주장에 반박한 천명훈, 노유민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꼭 이 글을 봤으면 한다. 긁어서 부서럼 만들지 마라”고 당부했다.

이성진은 “난 급하지 않다. 잃을 것도 많지 않다. 10년을 반성하며 자숙하고 살았다. 욕 하실 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현 상황은 이대로 침묵으로 흘러가면 안 될 거 같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성진은 7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애동신당’에 출연해 NRG 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천명훈, 노유민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대응할 가치가 없다”는 입장을 냈으나 이성진 측이 다시 반박한 상황이다.


● 이하 이성진 글 전문

원래 제 인스타는 팬 분들과 소통& 생존신고 하는 창구였는데 오늘은 기자님들도 보시겠네요!^^

몇 년 만에 방송 출연을 했는데 이 정도 주목을 받을지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해명은 없습니다!
진실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얘기한 건 2018년에 앨범 발매한 시기부터죠!
틀에 박힌 얘기지만 변명과 거짓은 결국 밝혀질 거고
손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는 걸 누구나 다 아는데
정작 본인들은 모르니 얼마나 답답한 노릇입니까!
그들이 꼭 이 글을 봤으면 하네요!
긁어서 부스럼을 만들지 말라고...
전 급하지 않습니다!
잃을 것도 많지 않고요(그래도 제 가족 지인들, 팬 분들이 있기에 조금은 있겠지요!^^)
여기에 이렇게 글을 쓰는 것 또한 제 자신은 달갑지 않네요!
여러 수단으로 연락주신 기자 분들께 연락 받지 못해 죄송하단 말 전합니다!
내일부터 사무실에서 공식입장과 기사가 보도될 겁니다!
추후에 진실을 위해서 인터뷰들 꼭 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팬 분들에겐 굳이 많은 얘기 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보다 진실을 잘 알고 계실 테니까요!
10년을 반성하며 자숙하고 살았습니다!
욕 하실 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현 상황은 이대로 침묵으로 흘러가면 안 될 거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
아무쪼록 몸 건강들 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