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김용준 “‘넌 좋은 사람’, 팬송” (종합)

입력 2021-07-18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용준이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로 다시 한번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17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톱10귀 콘서트’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빅마마와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시작이었던 SG워너비가 다시 출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SG워너비는 ‘아리랑’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아리랑을 듣고 유야호(유재석)은 “MSG워너비의 롤모델이다. 덕분에 MSG워너비가 탄생했다. 우리의 부모님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유재석은 김용준과 김진호에게 “감량을 많이 했다”라고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칭찬했고, 김용준은 “지난 출연 때는 행복한 돼지로 살고 있었다. 준비가 미흡했다”라고 고백해 현장의 폭소를 자아냈다. 유재석은 “그전에는 연예인보다 오래된 동료 같았는데, 오늘은 연예인 같다”라고 말했다.

SG워너비는 ‘놀면 뭐하니?’ 이후 음원차트를 휩쓸고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역주행 신드롬의 주인공이 됐다. 뜨거운 열풍에 대해 김용준은 “너무 깜짝 놀랐다. 그렇게까지 반응이 뜨거울 거라고 예상을 못 했는데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SG워너비는 지난 16일 발매된 신곡 ‘넌 좋은 사람’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김용준은 “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든 노래다”라고 신곡을 소개한 후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용준은 다음 노래인 ‘해바라기’를 부르면서 MSG워너비 멤버들, 유재석과 함께 ‘아이엠그라운드’ 율동을 같이 추며 현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

김진호는 “유야호와 MSG워너비 덕분에 팬들도, 저희와 함께해 주셨던 모든 분들도 추억을 돌아본 것 같다. 그래서 저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우리의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라며 MSG워너비와 유재석에게 무대를 선물했다.

마지막 곡은 ‘유야호’ 애드리브로 큰 화제를 모았던 ‘내 사람’이었다. 특히 SG워너비와 MSG워너비 멤버들이 함께 불러 더욱 의미를 더했다.

김용준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시간이 흘러도 변함 없는 미성을 뽐내 ‘김용준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도 이석훈, 김진호와 함께 완전체 SG워너비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또 한 번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16일 발매된 SG워너비의 신곡 ‘넌 좋은 사람’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