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봄’ 서현진 오열→김동욱, 포옹 힐링♥

입력 2021-08-01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이 눈물 속 포옹으로 마음을 확인한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진심을 확인한 후 주저하던 마음을 다잡는 모습이 담겼다. 심장 이식을 한 자신의 상태로 인해 영원을 약속할 수 없는 주영도는 강다정을 포기하려 했지만, 강다정은 “영원히 함께 하자 그런 말은 필요 없어요. 두 시간짜리 영화에선 두 시간이 영원이잖아요. 난 그거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라며 진심을 드러냈다. 이어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미소가 끊이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앞으로의 행복을 기대하게 했다.

2일 방송에는 서현진이 오열한다. 극중 눈물을 흘리는 강다정을 주영도가 따뜻하게 포옹해주는 것. 주영도와 대화를 나눈 뒤 돌아가려던 강다정은 갑자기 그동안 드러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쏟아내며 오열을 터트린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울던 강다정이 결국 가슴 아픈 통곡을 하자, 주영도가 조용히 다가가 품에 안으며 토닥이는 것. 과연 강다정이 오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뭉클 위로 포옹’ 장면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서현진과 김동욱은 감정 몰입을 위해 서로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장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라며 “아픈 상처를 극복하고 치유와 위로를 통해 또 하나의 힐링을 선보이게 될 서현진과 김동욱의 명품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는 오는 2일(월)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너는 나의 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