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이오아이 언니들, ‘덤덤’ 좋다고 응원”

입력 2021-08-02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가 아이오아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2일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전소미는 지난 5월 진행된 아이오아이 5주년 특별 팬미팅에 대해 “나는 아이오아이에서 막내라 언니들 사이에 있는게 정말 좋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그때도 신곡을 들려줬었는데 언니들이 다 ‘좋다’고 기대를 해줬다. 언니들의 기운이 잘 미쳤으면 좋겠다”라고 ‘덤덤’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덤덤(DUMB DUMB)'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전소미는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에 이어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 R.TEE, 24와 또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전소미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