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X이세희 재회 엔딩곡…송유진, ‘신사와 아가씨’ OST 화제

입력 2021-10-05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송유진이 부른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가 화제다.

송유진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의 첫 번째 OST ‘사랑이야’가 지난 3일 발매되었다.

‘사랑이야’는 지난 9월 25일, 26일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1, 2회에 엔딩곡으로 삽입되어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통통 튀는 분위기와 송유진의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져 극 중 지현우(이영국 역)과 이세희(박단단 역)의 관계 변화와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16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한 송유진은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송유진은 신곡 ‘반했어’를 발매해 성공적인 장르 변신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다. 지현우, 이세희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속도감 있는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로 2회 만에 토, 일요일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송유진이 부른 ‘신사와 아가씨’의 OST ‘사랑이야’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제공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