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 역대급 말실수→스튜디오 초토화 (돌싱글즈2)

입력 2021-11-13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돌싱 출연자의 ‘대실수’를 관전한 후 ‘집단 멘탈붕괴(충격 또는 혼란)’에 빠진다.

14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에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마지막 밤 1대 1 데이트로 ‘직진 로맨스’ 불꽃을 태우는 돌싱남녀 김계성·김채윤·김은영·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 모습과 이어지는 최종 선택 현장이 담긴다.
이날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은 한 출연자의 ‘역대급’ 말실수로 경악을 금치 못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 쌍의 돌싱남녀는 데이트 내내 달콤함을 풍겨 최종 커플 성사를 예감하게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 상상을 뛰어넘는 말실수가 터져 나와 분위기가 삽시간에 얼어붙는다. 이를 지켜보던 유세윤은 “안 돼!”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고, 정겨운은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며 귀를 틀어막는다.

도무지 수습되지 않는 상황의 연속에 이혜영은 “나 어떡하냐, 못 보겠어”라며 눈을 질끈 감고, 이지혜 또한 “어떻게 이런 실수를 갑자기, 진짜 하면 안 되는 건데”라고 탄식한다. 어떠한 말로도 보호가 불가능한 상황. 출연자 말실수는 무엇일까.
제작진은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밤을 맞아 서로에게 전력질주를 시작한 돌싱남녀의 이야기가 상상을 초월한 ‘매운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8인의 감정이 복잡미묘하게 꼬여 더욱 흥미가 폭발하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마지막 격정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방송은 14일 밤 9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