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파이널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1-11-24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파이널 포스터·예고편 공개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킹스맨의 위대한 탄생을 담아낸 파이널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의 파이널 포스터&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 포스터는 킹스맨 로고를 배경으로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을 이끌고 있는 ‘옥스포드 공작’(랄프 파인즈)부터 그의 아들이자 열정 넘치는 킹스맨 NEW 멤버 ‘콘래드’(해리스 딕킨슨), 핵심 전략가 ‘폴리’(젬마 아터튼), 최고의 전사 ‘숄라’(디몬 하우스) 그리고 이들을 위협하는 광기의 사제 ‘라스푸틴’(리스 이판)까지 주요 등장 인물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모든 것에는 위대한 시작이 있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킹스맨의 위대한 탄생 스토리에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오직 ‘킹스맨’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액션씬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옥스포드 공작’과 ‘콘래드’ 그리고 ‘라스푸틴’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은 매튜 본 감독 특유의 유머러스한 대사를 통해 긴장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이후 익숙한 킹스맨 양장점의 모습부터 ‘옥스포드 공작’과 함께 킹스맨에 소속된 ‘폴리’와 ‘숄라’의 강렬한 모습이 등장해 스토리적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킹스맨’ 시리즈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독창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가 대거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총과 칼을 결합시킨 NEW 가젯을 활용한 펜싱 검투 액션부터, 공중에서 360도 회전하며 마치 발레 동작을 연상시키는 발레 스핀 액션 그리고 폭파하는 비행기에서 탈출하는 고공 낙하 액션 등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액션씬은 ‘킹스맨’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며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우린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이다. 정부가 지시를 기다릴 때, 우리는 행동하지”라는 대사를 통해 마침내 공개되는 킹스맨의 탄생과 최초의 미션까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가 공개돼 12월 최고 기대작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07 스펙터’까지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랄프 파인즈부터 ‘말레피센트 2’에서 ‘필립 왕자’ 역으로 주목받은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 변신했고,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젬마 아터튼, ‘캡틴 마블’, ‘아쿠아맨’의 디몬 하운수,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스토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매튜 구드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전히 새로운 ‘킹스맨’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12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