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여는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1월 5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씽2게더’가 2022년 1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는 글로벌 흥행 수익 6억 달러의 메가 히트를 거둔 화제작 ‘씽’(2016)의 후속편으로, 완전체로 돌아온 글로벌 흥행 스타들의 컴백과 신나는 스테이지가 2022년 새해 극장가를 열광하게 할 단연 최고의 기대작이다. 특히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등 전편의 성공을 이끈 글로벌 스타들이 모두 컴백할 뿐만 아니라, MZ 세대를 상징하는 팝 스타 할시, 그래미 어워드와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휩쓴 전설적인 밴드 U2의 보컬 보노까지 최고의 팝스타들이 새로운 크루로 참여해 최고의 스테이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씽2게더’의 메인 포스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스테이지가 펼쳐질 대도시 레드 쇼어 시티에 모인 크루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모두가 기다려온 사상 최고의 쇼를 만들기 위해 다재 다능한 크루들이 어떤 고군분투를 겪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전 세계를 강타한 히트작 ‘슈퍼배드’‘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제작진이 2022년 드림 프로젝트 ‘씽2게더’를 위해 의기투합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처럼 전편보다 더 커진 스케일의 글로벌 스테이지가 2022년 새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시간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2022년 새해를 여는 글로벌 스테이지가 대한민국 극장가에 찾아올 것을 예고한 영화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