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블랙 카리스마, ‘Feelin' Like’ 컴백 무대

입력 2022-01-29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펜타곤이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펜타곤은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펜타곤은 시크한 블랙 슈트 스타일로 수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강렬한 눈빛과 퍼포먼스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르익은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은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펜타곤은 발매 직후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오를 뿐만 아니라, 전 수록곡도전부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1월 26일 오전 3시 기준)를 넘어섰다.

또한,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시켰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