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무려 360kg를…2년 만에 기록 경신

입력 2022-03-02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민경 무려 360kg를…2년 만에 기록 경신

김민경이 또 한 번의 기록을 경신했다.

2일 공개되는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김민경은 2년 전 세운 레그프레스 무게를 갈아치우며 놀라운 근력을 자랑했다.

양치승 관장은 “지난 방송에서 회원들에게 운동을 가르치는 걸 봤다. 조금만 더 디테일 한 부분을 알려주면 잘 가르칠 것 같다. 전문가 과정을 알려주겠다”라고 말하며 하체 집중 운동에 들어갔다. 이에 김민경은 레그프레스 기구를 활용하여 자세 잡기에 나섰고, 첫 체험에는 180kg를 두 번째는 300kg을 가뿐히 들며 운동실력을 과시했다.

이어 김민경은 “욕심 난다. 조금 더 무게를 올려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360kg에 도전했고 이것 역시 무난히 성공해 모두를 놀래켰다. 그러면서 김민경은 “별 거 아니네! 360kg”라고 어깨를 들썩였고 “스스로의 기록을 깬 사실이 감격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5성급 워커힐호텔 스위트룸에 투숙하며 럭셔리 호텔뚱의 모습을 선보였다. 객실을 구경하며 “너무 좋다”라는 감탄사만 수십 번을 외친 김민경은 “뭐든지 제안해라! 다 받아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운동을 해주면 또 럭셔리 호텔 체험을 하게 해주겠다”라고 밝혔고, 룸서비스까지 받은 김민경은 흔쾌히 수락했다.

당근과 채찍으로 김민경이 운동을 할 때마다 럭셔리 베네핏이 주어지는 ‘오늘부터 운동뚱’은 오늘 오후 6시 IHQ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