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스포티한 매력…슈즈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22-04-21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민혁 스포티한 매력…슈즈 브랜드 모델 발탁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히 한 슈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화보에서 민혁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가 돋보인다. 조각 같은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민혁의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애티튜드와 다채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민혁과 함께 만들어 나갈 스토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모델로 발탁된 민혁 역시 "정말 기쁘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열한 번째 미니 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발매를 앞두고 있다. 5개월 만의 신보 'SHAPE of LOVE'는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러브)'는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한 채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다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팬들을 향한 몬스타엑스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주헌이 전작 'GAMBLER(갬블러)', 'Rush Hour(러쉬 아워)'에 이어 또다시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