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아지랑이꽃’ 뮤비 비하인드 공개 with 김희재

입력 2022-05-06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동원 ‘아지랑이꽃’ 뮤비 비하인드 공개 with 김희재

가수 정동원의 신곡 ‘아지랑이꽃’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동원은 계속된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기색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또한, 촬영 중간에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이번 현장에는 ‘미스터트롯’으로 인연을 맺은 김희재가 깜짝 방문했다. 김희재는 "동원이랑 며칠 전에 만났는데 오늘 뮤비 촬영을 한다고 했다. '커피차라도 보내줄까' 했더니 '형 됐어요. 괜찮아요' 그러더라. 알겠다고 했는데 뭐라고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재는 "마침 또 오늘 드라마 촬영이 일찍 끝나서 응원도 할 겸, 동원이가 얼마나 멋있게 신곡 준비하나 구경할 겸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정동원은 "신곡이 나올 때마다 찍는 건데, 오랜만에 긴 시간동안 촬영하면서 해보니까 그때 했던 그 능숙함 같은 게 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서 이렇게 연기하고 노래 불러보니까 제 본업으로 돌아온 것 같아서 너무 좋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팬분들, 앨범 '손편지' 많이 기대해주시고 '아지랑이꽃'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동원은 지난달 25일 첫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했다. 7일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